6월 20일 유리상자 이세준 결혼식축가 후기입니다^^ > 고객후기 | 배기성의 가수콜

배기성의 가수콜
로그인 회원가입
  • 생생고객후기
  • 고객후기
  • 생생고객후기

    진솔하고 담백한 솔직후기입니다.

    고객후기

    진솔하고 담백한 솔직후기입니다.

    6월 20일 유리상자 이세준 결혼식축가 후기입니다^^

    페이지 정보

    profile_image
    작성자 최고관리자
    댓글 0건 조회 10회 작성일 26-06-23 09:45

    본문

    6월 2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진행된 유리상자 이세준 결혼식축가 후기입니다^^

    신부님께서 급하게 섭외를 해주셨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우셨다고 하시니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

    항상 웃는 일들만 가득한 결혼생활 되시길 바랄게요^^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